직장을 다니면서 영어공부에 조금 소흘해지고 있는듯 해서..

뭔가 다시 동기부여를 해볼게 없을까 하다가.. 원어민 강습을 받아야겠다 결심을 하게되었다.

우연찮게 검색해서 찾은 곳이 패스트원 이라는 강습센터? 학원? 이다.

다행히도 현재 지내는곳과 멀지 않은 곳에 다행히도 위치하고 있어서 상담예약을 하고서 찾아가서 상담을 받아볼수 있었다.

강남구에는 패스트원 강남센터, 역삼센터 2곳이 있었는데 강남센터가 규모가 더 크다고 한다.

본인은 강남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후 등록하였다.

 

정확한 비용은 기억 안나는데 약 회당 7~8만원대 즈음 하였던것 같고.

예를들면 주4회 x 6개월, 주 6회 x 4개월, 이런식으로 주 몇회 x 몇개월씩 등록하는 프로그램을 상담받았다.  

 

그중에서 환급반이 주 6회 x 6개월간 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비용은 300만원으로 비쌌지만, 모든 환급조건을 달성하면 100% 전액 환급을 해준다는 말에 솔깃해서 환급반에 등록을 하게 되었다.

패스트원 2020 환급 챌린지 신청서

환급반의 경우에는 필수미션을 달성해야 하는데, 마케팅 활용동의를 빼면

- 1:1 수업 전체출석(월6회, 총 36회)

- 온라인 그룹레슨참여 (월 5회이상)

- 블로그 포스팅 (주1회)

다음과 같이 3가지를 등록기간동안 (6개월) 달성하면 된다.

 

조금 귀찮긴한데, 그래도 꾸준히만 하면 아주 어렵지는 않을것 같아서 등록결정!

등록후에 간단한 레벨테스트와 함께 마케팅을 위한 녹음과 촬영을 하였다.

이게 끝이아니고 온라인 테스트도 응시를 해야 하는데 app.fastone.co.kr에 접속하여 시험을 보면 된다.

온라인 테스트(숙련도평가) 는 문법, 독해, 듣기 3가지를 보는데.. 듣기가 좀 어려웠다. 

시험을 보고 맞춤 컨텐츠 설정등을 하면 이제 레슨예약이나, 온라인 학습등이 가능하다. 

나의 경우에는 테스트 결과가 문법 Low advanced, 듣기와 읽기는 High intermediate로 종합등급이 High intermediate이 나왔다. 

 

high intermediate는 8단계중 3번째 등급으로 '중상' 이라고 보면 될것 같다. 총 8단계로 분류되는데 intermediate 즉 중간단계가 3단계로 분류되므로 중하, 중중, 중상 중에서 중상이라고 보면 된다.

그 윗단계로는 Low advanced와 최고단계인 Advanced 가 있다. 목표는 6개월동안 윗단계로 진입하는 걸로 해야겠다.

오프라인 수업 예약의 경우에는 book.fastone.co.kr 에서 예약을 해도 되고 모바일 패스트원 어플로도 가능하다.

 

예약을 하면 크레딧이라는것이 10차감되는데, 본인의 경우에는 월 6회 , 6개월 등록을 하였으므로

한달 총 60크레딧이 부여된다. 크레딧은 사용하지 않으면 매월 만료되는것 같다..

크레딧을 미리 당겨쓸수도 있는데, 이 경우 크레딧은 다음달 크레딧이 아니고 맨 마지막 월 크레딧이 차감된다고 한다.

1회 수업 예약후 10크레딧이 차감된 상태

 

얼른 오프라인 수업도 들어보고 영어 공부도 열심히 해봐야겠다.

Posted by 현문현답
,